공지사항

다양한 이슈에 대한 처리 방침 변경 안내(++수정)

관리자 2022.09.20 11:44:32 조회수 535

안녕하세요 에이블팩토리 입니다.

 

요즘 자주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처리가 점점 어려워져 처리 방침이 변경 되었습니다.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시길 바라며 항상 저희 자사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연락 가능한 연락처 오기입

- 연락처를 잘못 입력하거나 연락이 불가능한 번호를 입력하시는 분들이 늘었났습니다. (결제 단계에서 자신의 번호를 고객님의 번호로 수정하여 저장해 버리는 실수가 잦습니다.)

연락이 안될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드리도록 노렸했으나 쉽지 않고 연락이 닿아 번호 변경 요청을 드려도 협조해 주시는 분들이 적어 처리 방침이 변경 되었습니다.

해당 공지 이후 연락 불가능한 연락처가 기입되어 있다고 판단되면 별도의 연락은 드리지 않으며 이후 이슈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연락 가능한 연락처가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교환, 반품 진행사항 관리

-교환, 반품이 회수가 되지 않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상당한 기한이 지나면 관련해서 지속적으로 연락드림에도 불구하고 진행 사항을 확인해 주시지 않아 보류된 교환, 반품건이 많습니다.

해당 공지 이후 문제가 있는 교환, 반품에 대해 안내해 드렸으나 회신 없이 접수일 기준 30일이 지날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으로 철회 되며 비용문제의 경우 차감 후 처리 됩니다.

 

👉 고객님의 교환, 반품건에 대해 변경이나 요청 사항이 있는지 지속적인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이중 B2B 판매 금지

- 최근 자사몰 제품을 한번 더 B2B 판매를 하는 사업자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내려달라 부탁드렸지만 지켜지지 않아 해당 공지 이후 이중 B2B로 인한 이슈가 생길경우 저희 쪽에선 책임지지 않으며 처리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안내와 공지 이후에도 해당 내용이 지켜지지 않아 이런 내용이 확인될 시 사업자 이용이 제한되며 마일리지 환불은 일절 불가능합니다. 또한 반품 및 교환등 CS와 이슈에 대해서 일절 책임지지 않으며 처리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 B2B 사이트에 에이블팩토리 자사몰 제품은 내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카카오톡 문의
스크롤 좌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